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영상] '대중문화예술상 시상식' 비투비(BTOB) "한류 알리도록 노력할게요"

2017년 11월 03일 19:09

- 2017 대중문화예술상 시상식

[스포티비스타=이나현 PD] '2017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시상식'이 故 김주혁을 추모하기 위해 레드카펫 없이 진행했다.
3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동 국립극장에서 ‘2017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수상식’을 개최했다.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은 대중문화예술인들의 사회적 위상을 높이고 그들의 노력과 성과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대중문화예술인을 위한 정부 포상제도다. 가수, 배우, 희극인, 성우,모델 등 대중문화예술의 모든 분야를 아우르고 있는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은 우리나라 대중문화의 역사를 쓴 원로에서부터 미래의 한류를 책임질 신진까지 한국의 대중문화예술을 빛내는 모든 이들을 대상으로 매년 포상자들을 선정하고 있다.

올해 수상자는 모두 28명으로 문화훈장은 총 6명이 수상자로 선정됐다. 배우 박근형, 윤여정, 남진, 故 김지석(영화 프로그래머), 이경규, 이금림이 받았다.
더불어 대통령 표창 수상자에는 김미화, 손현주, 차승원 등 7명이 선정됐고 국무총리 표창은 엑소(EXO), 션, 장윤정, 지성, 김종석, 이응복 PD 등 9명을 발표했다. 이어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표창은 남궁민, 박보검, 라미란, 박보영, 트와이스, 비투비 등 8명을 선정했다.
▲ 비투비 ⓒ 스포티비스타 영상 캡처
본 시상식은 오늘 자정 JTBC2를 통해 방송 예정이다.

이나현 PD lnh@spotvnews.co.kr



많이 본 연예정보
  • 연예뉴스
  • 포토
  •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