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메인 포스터. 제공|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스포티비스타=이은지 기자] 영화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메인 포스터는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를 이끈 새로운 주역 레이, 핀, 포, 카일로 렌을 비롯해 오리지널 시리즈에서 활약한 루크 스카이워커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스타워즈' 시리즈 사상 최초로 사용된 영화의 테마 컬러인 붉은색 비주얼 역시 새로운 액션 블록버스터가 선보일 강렬함을 예고한다. 여기에 "선과 악의 전쟁, 거대한 운명이 결정된다"라는 문구가 이번 영화에서 충돌할 선과 악의 피할 수 없는 대결을 예측하게 만든다.

역대 북미 박스오피스 흥행 1위에 등극한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를 잇는 새로운 이야기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는 비밀의 열쇠를 쥔 히로인 레이를 필두로 핀, 포 등 새로운 세대가 중심이 돼 거대한 운명을 결정지을 빛과 어둠, 선과 악의 대결을 펼치는 액션 어드벤쳐이다. 

이번 작품은 전 세계적인 기대감에 부응하는 더욱 거대한 스케일과 격렬한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극찬을 받은 완성도 높은 시나리오는 물론, 거대하고 치열한 전쟁 신과 새로운 볼거리에 대한 기대까지 높이며 올 겨울 반드시 봐야 할 최강의 블록버스터로서의 등극을 예고한다. 

더불어 이제껏 알지 못했던 자신의 새로운 힘을 발견하게 되는 레이를 비롯해 핀, 포 그리고 루크 스카이워커와 악의 세력인 스노크, 카일로 렌이 이번에는 또 얼마나 대단한 활약과 매력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진다.

시리즈 사상 가장 충격적인 이야기를 예고한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는 12월 14일 전 세계 동기 개봉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