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인국(왼쪽)-박보람. 사진|곽혜미 기자, 한희재 기자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한 주간 연예계에 들려온 새로운 소식, 반가운 소식을 모았습니다.

★ 차예련 임신

배우 주상욱-차예련 부부가 부모가 됩니다. 차예련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4일 스포티비스타에 “차예련이 임신한 상태”라며 “현재 임신 초기이며 내년 출산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주상욱과 차예련은 지난해 3월 종영한 MBC 드라마 ‘화려한 유혹’에서 만나 연인관계로 발전, 지난 5월 백년가약을 맺었습니다. 결혼 이후에도 함께 야구 경기를 관람하러 가는 등 서로에 대한 애정을 뽐내 부러움을 샀습니다.

★ 가희 둘째 임신

가수 가희가 둘째 아이를 임신했습니다. 5일 소속사 본부이엔티 관계자에 따르면 가희는 현재 임신 9주째로, 태교에 힘쓰고 있습니다. 당분간 방송 활동보다는 배 속의 아이를 돌보는 데 전념할 예정입니다. 가희는 지난해 3살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했습니다. 같은 해 10월 아들을 낳았습니다.

★ 서인국-박보람 열애

가수 겸 배우 서인국(30)과 가수 박보람(23)이 열애 중입니다. 서인국 소속사 BS컴퍼니 관계자는 6일 스포티비스타에 “서인국과 박보람이 열애 중인 것 맞다”고 밝혔습니다. 박보람 소속사 관계자 역시 “교제 사실은 맞으나 구체적인 것은 사생활이라 알지 못한다”고 말했습니다. 앞서 한 매체는 서인국과 박보람이 1년 6개월째 핑크빛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두 사람은 Mnet ‘슈퍼스타K’ 출신이라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서인국은 2009년 Mnet ‘슈퍼스타K 시즌 1’로 데뷔했습니다. 박보람은 ‘슈퍼스타K 시즌 2’ 출신입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