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아이유가 신곡 '삐삐'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제공|카카오M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가수 아이유가 신곡 삐삐의 콘셉트 포토를 기습 공개해 화제다.

아이유는 4일 자신의 SNS 및 공식계정 등을 통해 오는 10일 발매를 앞둔 디지털싱글 '삐삐'의 콘셉트 포토 공개를 공개했다.

이번 콘셉트 포토 속 아이유는 직전의 앨범들에서 보지 못한 키치하고 힙한 감성으로 신곡 삐삐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사진 속 아이유는 색감의 대비가 뚜렷한 배경들 속에서 화려한 스타일링과 자유분방한 매력들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유니크한 매력을 더한다.

특히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는 각각 ‘Hi there’, ‘I’m sure you’re gonna say “my gosh”’ 등 신곡에 대한 힌트가 될만한 영문 문구를 배치해 궁금증을 불러모으고 있다. 이 중 한 사진은 지난 9, 아이유가 자신의 SNS를 통해 스웨그 넘치는 댄스 스포일러를 공개했던 배경인 만큼 더욱 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내고 있다.

▲ 가수 아이유가 신곡 '삐삐'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제공|카카오M

아이유는 오는 10일 오후 6, 데뷔 10주년을 맞아 깜짝 디지털 싱글 '삐삐'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 1년여 만에 신곡으로 팬들과 만난다. 10주년을 맞아 공개되는 신곡인 만큼 그 동안 아이유가 시도하지 않았던 신선한 장르와 콘셉트를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신곡 삐삐발표 이후 아이유는 오는 10월말부터 12월까지, 국내 주요 3개 도시를 포함한 아시아 7개 도시를 배경으로 ‘2018 아이유 10주년 투어 콘서트- 이 지금을 열고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는 대규모 아시아 투어를 개최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